상품 Q&A입니다.
먼저 이용에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 유선으로 말씀드린 것 과 같이 상품 환불 진행하겠습니다.다시는 이런 실수 없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.정말 죄송합니다.
10/1 - 시카이드 크림, 엠플 세럼, 폼 클렌저 3개 품목에 대해 주문하였었으나 반환 배송 처리되었음.( 더하르나이 첫 번째 실수)10/6 -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재 배송 요청하였고, 이에 꼼꼼하게 확인 후 재 배송한다고 피드백 받음.10/7 - 택배 수령하여 개봉하였으나 시카이드 크림만 있고, 엠플 세럼, 폼클렌저는 누락 배송되었음.( 더하르나이 두 번째 실수)
첫 번째 실수는 그렇다 치더라도 같은 실수가 반복되는건 소비자가 어떻게 이해를 해야 하는 걸까요?미수령한 엠플세럼 및 폼 클렌저는 환불 요청 합니다.
비밀번호 : 비밀댓글
/ byte
비밀번호 :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Copyright 더하르나이 All right reserved / design by MOSEN / Hosting by CAFE24 / Agreement / 개인정보취급방침 / Guide
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PG사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KG 이니시스 에스크로 (서비스가입사실확인)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