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더하르나이입니다.
먼저 이용에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
유선으로 말씀드린 것 과 같이 상품 환불 진행하겠습니다.
다시는 이런 실수 없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.
정말 죄송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10/1 - 시카이드 크림, 엠플 세럼, 폼 클렌저 3개 품목에 대해 주문하였었으나 반환 배송 처리되었음.( 더하르나이 첫 번째 실수)
10/6 -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재 배송 요청하였고, 이에 꼼꼼하게 확인 후 재 배송한다고 피드백 받음.
10/7 - 택배 수령하여 개봉하였으나 시카이드 크림만 있고, 엠플 세럼, 폼클렌저는 누락 배송되었음.( 더하르나이 두 번째 실수)
첫 번째 실수는 그렇다 치더라도 같은 실수가 반복되는건 소비자가 어떻게 이해를 해야 하는 걸까요?
미수령한 엠플세럼 및 폼 클렌저는 환불 요청 합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